MoimBizOn 주요기능

편하다
  • 직관적인 UI/UX
  • 권한 지정 등 복잡한 메뉴도 쉽게
  • 개인화 구성도 매뉴얼 없이
데이터시각화
  • 비정형, 정형 데이터를 업무 프로세스 중심으로 통합
  • 사용자 권한별 컨텐츠 구분 제공
  • 개인/공통 조회 데이터 차트 대시보드 제공
빠르다
  • 응답 속도 최적화
  • 사용자의 업데이트 내용을 서버에서 즉시 응답
  • 비동기 활용으로 요청 쓰레드 관리
유기적인 연계
  • MoimOn 솔루션과의 유기적 연계
  • SAP, 재무, 인사 등 기간계 시스템 연계
  • M365, 네이버웍스, chatGPT, copilot 등 기타 솔루션 연계

포털

  • 01 전사 대상 공유 정보 제공
    • 조직별, 직급별 포털 컨텐츠 차별화
    • 전사 공지, 일정 및 이벤트 조회
    • 전사 소통, 협업 채널로 공감대 형성
  • 02 맞춤형 개인 포털 제공
    • 개인별 업무에 최적화된 개인 포털 구성
    • 개인별 테마 및 스킨 설정
    • 앱 스토어를 아용한 포틀릿 배치
  • 03 업무 신속성 및 편의 기능 제공
    • 웹 푸쉬 서비스를 통한 업무 알림 기능
    • 스마트 통합검색 서비스
    • 기간계 시스템 연계를 통한 정보 제공

게시판

  • 01 다양한 기능 지원
    • 당일 게시물만을 별도 타임라인 UI로 제공
    • 게시판 즐겨찾기 (개인게시판) 기능 제공
    • 예약 공지 및 긴급 공지 게시 서비스 기능
    • 게시물 승인 프로세스 기능 (게시요청/승인/반려)
  • 02 체계화된 관리 기능
    • 사용자별, 특정그룹별 게시판 운영 및 권한 설정
    • 다양한 게시판 템플릿 제공(일반, 이미지, 동영상)
    • 응답/댓글 등 다양한 게시판 옵션 제공
    • 다양한 목록 형태 제공 (썸네일, 이미지, 목록형, 트위터 방식)

전자결재

  • 01 편리한 결재 수행
    • 결재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결재 대시보드 제공
    • 결재도착, 결재완료 등 다양한 알림 서비스
    • 자동 결재선 및 기본 본문 내용 자동 구성
  • 02 타 시스템 확장 및 관리 용이
    • 상신, 결재, 완결 시 기간 시스템 실시간 연계
    • 전표, 전자증빙 등 타 시스템과의 표준 연계 기능 제공
    • 결재양식 템플릿을 통한 손쉬운 결재양식 구성
  • 03 최적의 결재 워크플로우 구축
    • 다양한 결재 기능 구현 및 컨포넌트化
    • 서식 별 결재 유형 설정
    • 보안을 고려한 완결 문서 공유 기능 제공

설문조사

  • 01 간편한 설문 작성
    • 사내 구성원들의 의견 수렴 및 취합 기능 제공
    • 다양한 형태의 설문유형 제공
    • 질문유형 및 보기항목에 이미지 적용기능
    • 개인별, 부서별, 그룹별설문대상자 지정 기능
    • 기명/무기명, 공개/비공개, 중복 응답 허용 기능 설정
  • 02 실시간 설문현황과 결과 통계 기능
    • 설문 대상자에게 설문 요청 알림 발송
    • 설문 참여율과 문항 비율을 직관적인 차트로 제공
    • 미 참여자에게 자동으로 알림을 보내 참여 유도
    • 설문 결과에 대해 엑셀 다운로드 기능 제공

자원예약

  • 01 자원 분류 및 관리 기능
    • 공용장비, 회의실 등의 사내 자원 관리 기능
    • 각 자원 별 담당자 지정을 통한 자원의 효율적인 관리
    • 각 자원 별 대여 현황 일괄 조회 기능
    • 공지사항, 대여 금지 설정 등 관리자 기능 제공
  • 02 예약·승인·반납 프로세스
    • 자원 예약, 승인·반려, 반납의 유연한 프로세스 제공
    •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제공으로 자원 별 예약현황 공유
    • Drag & Drop 방식의 손쉬운 자원 예약 기능 제공
    • 회의실 예약 시 회의관리 내역에 자동 등록

사규/법규

  • 01 제정/개정이력 정보 조회
    • 최근 제정 및 개정된 사규 목록 표시
    • 개정이력 전문 및 요약본 조회 기능 제공
    • 개정 시 알림 메시지 수신

토론방

  • 01 기간 지정 토론
    • 종료일을 지정한 토론 게시
    • 주요 관심사에 대해 집중 토론을 진행하여
    • 조직 구성원의 다양한 의견을 수집
  • 02 의견 공유 및 베스트 선정
    • 게시된 토론 주제에 공감(좋아요)으로 베스트 선정
    • 진행 중 토론 강제 마감
    • 오늘의 HOT 토론, 진행 중 토론 목록 요약

근태관리

  • 01 근로시간 정의
    • 직위/사용자/부서별 근로시간 정의 기능 제공
    • 하루/일주일/한달 최대 근로 목표 시간 정의 기능
    • 출/퇴근 시간 및 기타 옵션 기능 제공
  • 02 탄력 근무제 처리 가능
    • 직위/사용자/부서별 근무시간 설정 기능 제공
    • 근로 요일 및 근무시간 등 템플릿 설정 기능 제공
  • 03 근태 처리 기능 제공
    • 그룹웨어 웹 페이지 출/퇴근 체크 기능
    • 사용자 출/퇴근 시간 확인 기능

환경설정

  • 01 그룹웨어 개인 설정
    • 사용자별 다양한 테마 설정 기능 제공
    • 그룹웨어 접속 비민번호 변경
    • 사용자 계정 접속 로그 목록 제공
  • 02 전자 결재 환경설정 제공
    • 결재 비밀번호 및 서명 등록 기능 제공
    • 부재중 설정 및 대결 지정

메일

  • 01 안정적인 메일 수·발신 기능 제공
    • 국제 표준 규격 준수를 통한 다양한 프로토콜 지원
    • 수신확인 및 메일 회수 기능 제공
    • 수·발신 메일의 history 관리 기능
    • 사내 조직 또는 회사 별 다중 메일 도메인 구성
  • 02 사용자 편의 기능 제공
    • 대용량 첨부 파일 기능 제공
    • 다양한 수신자 검색 및 다중선택
    • 태그 기능으로 메일을 분류 및 지정
    • 내부메일과 인터넷 메일의 유기적인 연동 지원
  • 03 보안기능 강화
    • 메일 내용에 따라 승인 후 발송 처리
    • 대용량 첨부의 기간 및 횟수 제한
    • 암호 입력 후 열람할 수 있는 보안 메일 기능 제공

일정관리

  • 01 간편한 일정 등록 및 관리
    • 개인, 부서 및 TF 단위의 그룹일정 생성 및 공유
    • Drag & Drop 방식의 일정 작성 및 이동 기능 제공
    • 일정 Alarm 설정을 통한 업무 Reminder 제공
    • 공유일정 생성 및 일정에 대한 구독/해제를 통한 참여 가능
  • 02 다양한 항목과 유기적인 연계
    • 할일 관리에서 등록된 일장에 대한 동기화 지원
    • 회의실 관리/자원관리와 연동 제공
    • Google Calendar 일정 조회 가능
    • 공개된 타인 일정 검색을 통해 업무 공유 기능

워크스페이스

  • 01 팀 별 / 개인별 업무 관리
    • 신규 업무 생성 시 유형에 맞는 템플릿 선택으로 손쉬운 업무 개설
    • 업무 관련 Activity / Task 등록 및 관리
    • 업무 메인 담당자 및 개별 Task 담당자 지정
    • 개별 업무에 대한 진행 상태 관리 및 지연업무 알림 통보
    • 게시, 일정관리, 메시지, 파일공유, 산출물 관리 등 협업 기능 제공
  • 02 직관적인 UI를 통한 업무 진척 분석
    • 개설된 협업 업무에서 나와 연관된 항목 일괄 조회
    • 업무 현황을 한 눈에 조회할 수 있는 업무 현황 대시보드 제공
    • 업무 흐름 분석에 용이한 Gantt Chart를 활용한 진척율 일괄 조회/관리
    • 직관적인 칸반보드로 나와 연관성 있는 업무단계 및 정보를 한눈에 파악

커뮤니티

  • 01 팀 단위 및 TF 단위 커뮤니티 운영
    • 조직도 기반의 팀 커뮤니티와 별도 구성된 TF 단위의 커뮤니티 지원
    • 손쉬운 팀 커뮤니티 개설 및 관리 기능 제공
    • 구성원 수행 업무 내역 및 진척도 내역에 대해 직관적 화면 제공
  • 02 다양한 형태의 협업도구 지원
    • 커뮤니티 내에서 게시판, 문서함 등의 기능을 활용하여 정보 공유
    • 협업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Widget을 제공
    • Micro Blog, 일정관리, 파일공유, 게시판, 구성원 관리 기능 제공
    • 공유파일에 대한 다운로드 이력관리, 버전관리, 권한관리 기능 제공

문서관리

  • 01 사용자 편의성에 입각한 문서 등록
    • 전사/팀/개인 단위로 공유할 문서들을 쉽고 간편하게 등록
    • 문서함, 분류, 문서 단위에 개별 권한 설정을 통한 보안 강화
    • 체크인·체크아웃을 통한 문서 수정 시 변경 이력관리
    • 문서함 관리자는 문서 승인 권한을 통해 전사 문서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
  • 02 문서 및 문서함 관리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
    • 등록 문서에 대한 접근 제한 및 버전 관리를 통해 문서 수정 이력 관리
    • 다양한 분류와 계층 구조를 지원하는 문서함 생성 및 관리
    • 개인, 팀, 공용그룹 등 다양한 형태의 문서함 접근 권한 설정 및 관리
    • 타 어플리케이션 및 시스템간 연계 지원

할일

  • 01 효율적인 업무 진행 상태 관리
    • 대쉬보드에 포스트잇 형태로 업무를 관리
    • 효율적인 칸반(Kanban)보드 스타일
    • 사용 목적에 따라 새칼럼을 추가/삭제가 편리
    • 공유방을 통한 팀원들과 업무 진행 상황을 공유
  • 02 할일 관리
    • 완료된 할일은 보관하여 유사업무 진행시 재활용
    • 카드에 색상을 지정하여 시각적으로 관리가 편리
    • 업무카드를 진행 상태별로 이동하여 흐름을 쉽게 파악
    • 기한설정과 체크리스트를 활용한 상세한 업무관리가 가능

회의실 예약

  • 01 실시간 예약 및 조회
    • 사용자에게 실시간 회의실 예약 기능 제공
    • 각 회의실의 현재 예약 상태 확인 가능 (중복 예약 방지)
    • 회의실의 세부 정보 제공
    • 시간과 장소를 효율적으로 관리 가능
  • 02 알림 및 유연한 예약 관리
    • 회의 참석자에게 시작 전 알림 기능
    • 간편한 회의 일정 변경 및 취소
    • 불필요한 시간 낭비 방지로 팀의 업무 효율성 향상
    • 회의 자료 첨부 기능으로 편리한 자료 공유

자료실

  • 01 중앙 집중식 파일 관리
    • 모든 파일과 문서를 중앙 서버에 저장, 관리
    • 한 곳에 보관함으로써 쉬운 버전 관리
    • 최신 문서로 팀 전체가 협업
    • 빠르고 쉬운 부서 간 자료 조회 및 공유
  • 02 권한 기반 접근 제어
    • 사용자별 접근 권한 설정
    • 기밀 자료에 대한 보안 강화
    • 자료의 무단 열람 방지
    • 데이터의 안정성 향상

지금바로, MoimOn을 만나보세요.